God is good all the time.

하나님은 언제나 선하시다.
나를 나보다 잘 아시는 주님
언제나 신실하시고 사랑이 많으신 주님
나의 모든 상황속에 주님을 찬양하고 신뢰합니다.

나의 삶속에서 주님의 기적을 보고 
주님이 내 편이신데 내가 무엇을 두려워할까
그분의 사랑은 영원하시다!

할렐루야 아멘!

나의 연약함을 나누었을 때 주님의 강하심을 보게 된다.

아 이거구나!
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이 너무 커서 나의 생각과 관점이 바뀜에 감사하다.
죽음에서 날 건지시는 주님의 사랑

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하다!
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